번개탄 피우는법 알아두면 유용해요

번개탄 피우는법 알아두면 유용해요


번개탄 피우는법을 알아두시면 캠핑장에서나 또는 바베큐파티를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워낙 캠핑도구가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지는 않긴 합니다.


번개탄 피우는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번개탄의 용도에 대해서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번개탄은 연탄과는 다르게 뗄감의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닌 불붙이기의 역할을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케겔운동기구 요실금 괄약근 허벅지운동 질수축 탄력

 

nefing.com

 

즉, 번개탄만 단독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니고 연탄 또는 숯, 장작 등과 함께 활용하셔야 합니다. 번개탄을 잘 살펴보시면 황색의 가루가 발라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것은 톱밥이며 그 부분을 위로 향하게 두고 불을 붙이면 됩니다. 번개탄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2장을 붙인 후에 햄버거처럼 톱밥이 발라져 있는 면을 서로 겹치면 더욱 잘 탄다고 합니다.


번개탄 피우는법으로 주의하실 사항으로는 불똥이 튀지 않도록 안전한 거리를 두셔야 하며, 반드시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라이터로 붙이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주로 토치를 이용하시거나 신문지에 불을 붙이고 번개탄을 피우기도 합니다. 사실상 사람들마다 번개탄 피우는법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몇몇 분들은 아궁이 같은 곳에 작은 불씨를 켜 놓은 후에 번개탄 봉투도 뜯지 않고 그대로 던져 불의 화력을 높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번개탄 피우는법을 알아보았으며, 현재는 번개탄을 대체할 수 있는 용품이 많기 때문에 굳이 번개탄을 이용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로또123 무료 번호 받기

 

down-app.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