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마클은 그녀의 친구를 따라가기 위해 비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가지고 있었다고 보고되었다.
메건 마클의 삶은 지난 몇 년 동안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바뀌었다. 그녀는 현재 실제 왕자와 결혼했고, 대부분의 시간을 궁전에서 보내고 있으며, 두 달 안에 왕실의 아기를 낳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가장 큰 변화를 기억할 때, 그녀는 소셜 미디어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얘들아. 상상하다
그 전직 여배우는 해리 왕자와 진지한 관계를 맺게 되면서, 그 커플을 위해 사생활의 요소를 유지하려고, 소셜 미디어 전반에 걸쳐 그녀의 개인적인 플랫폼이 제거되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해리 왕자, 윌리엄 왕자, 케이트 미들턴, 그리고 가장 최근의 메건과 같은 공식적인 업무 역할을 가진 왕실은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갖는 것이 금지된다.
하지만 The Sun의 새로운 보고서는 서섹스 공작부인이 나머지 우리들만큼 Insta에 집착했고 결국 여전히 낮은 키 온라인 프로필을 유지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었다는 것을 드러낸다. 사실 메건이 가장 친한 친구들을 따라갈 수 있도록 특별히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매우 비밀스럽게 꾸며 놓은 것으로 생각된다. 오, 정확히 같은 일을 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 사실, 그녀는 해리 왕자가 수년 동안 페이스북에서 '스파이크 웰스'로 위장 수사했다는 것을 가장 잘 알려진 것에서 배웠다.
사진 크레딧: Getty Images
불행히도, 그녀의 프로필을 찾기 위한 엄청난 속임수 수술을 시작하기 전에, 메건의 인스타그램 날은 크리스마스 즈음에 갑자기 끝이 났다. 이 소식통은 계속해서, 비록 그것이 지속되는 동안 재미있었지만, 공작부인은 그녀의 개인 계좌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분명히, 그 결정은 부정적인 언론과 열광적인 헤드라인들의 해로운 맹공격으로부터 "그녀의 정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내려진 것이었다.
사진 크레딧: Getty Images
"소셜 미디어 트롤들이 쓴 정말 불쾌한 기사들이 있었고 그녀 또한 그녀에 대한 헤드라인을 분명히 보았다"고 이 소식통은 말했다. "그녀의 정신 건강을 지키기 위해 결국 그녀도 크리스마스 직전에 그 계정을 닫아야 했다. 그녀는 매우 외롭고 외로움을 느꼈다.
와, 인스타그램은 아름다운 공작부인을 기분 나쁘게 하기도 해. 소셜 미디어는 정말 야생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