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샤라포바가 하나의 '세이비지' 광고판으로 격추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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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1. 24.
마리아 샤라포바가 하나의 '세이비지' 광고판으로 격추되었다.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 폐막 논란에 휩싸인 아우시의 우상인 베지마이트가 마리아 샤라포바에게 적극적으로 썰매를 끄는 애매한 영역으로 빠져들었다.
공식 토너먼트 스폰서와 아우시 스타인 애쉬 바티의 개인 스폰서로 뛰어드는 베지마이트는 올해 첫 그랜드 슬램이 시작된 이후 멜버른 공원 주변에서 광고 캠페인에 전력을 기울였다.
베지마이트의 마케팅 캠페인에는 멜버른 공원 주변의 신호와 바티의 응원단과의 브랜드화뿐만 아니라 멜버른 주변의 광고판도 포함되어 있다.
샤라포바에게 건방진 슛을 던지기로 한 결정으로, 한 공식 스폰서가 대회 최대 스타 중 한 명을 적극적으로 썰매로 끌어들였다는 것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 대한 논쟁이 가열되고 있다.
멜버른에서 발견된 한 광고판은 베지마이트가 그들의 제품을 "조용히, 제발 마리아"와 같은 맛으로 선전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뉴욕 타임즈의 테니스 전문가 벤 로덴버그가 마케팅 전략을 둘러싼 질문을 이끌었다.
샤라포바의 독특한 비명을 지르는 고함소리가 아우시 바티에게 4라운드 패배에서 떠오른 가장 큰 화제 중 하나가 된 후에 나왔다.
샤라포바는 결국 오픈에서 야유를 받았고, 그곳에서 멜버른 크라우드는 바티가 첫 세트를 받은 후 7분 동안 화장실을 쉬었다고 그녀를 공격했다.
샤라포바가 바티와 충돌하기 전에, 같은 광고판이 훨씬 더 샤라포바에게 우호적이었다.
불행하게도, 바티가 8강에 진출하겠다고 한 러시아의 위협은 아우시 테니스 해설자들을 분명히 짜증나게 했다.
이번 주 초 호주의 윌 스완턴은 샤라포바의 비명소리를 "가끔"이라고 묘사했다.
스완톤은 "샤라포바의 콜드 치젤 스케일 비명소리는 점점 더 커지며, 더 오래 갈수록 그녀의 상황은 더 절박해진다"고 썼다.
"샤라포바가 슛을 성공했을 때, 샤라포바가 여전히 투덜대는 경우가 있다.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려는 것은 너무나 명백한 시도다. 정말 끔찍하고 고맙게도 효과가 없다.
헤럴드 썬의 레오 슐링크도 6년 전 전 회장이 원망 논쟁과 전쟁을 선포했을 때 지나친 투덜거림을 근절하지 못한 WTA 투어의 실패를 한탄했다.
슈링크는 바티의 4라운드 승리에 대한 보고서에서 "멜버른 공원 등 다른 곳의 헌신적인 테니스 선수들은 그 습관을 싫어한다"고 썼다.
한 관객은 워밍업 중에 "잠깐만, 샤라포바. 바티는 뛸 준비가 되었다."
샤라포바에게는 별 차이가 없었다.
이번 주 호주 오픈에서 베지마이트는 고객들을 불편하게 하는 유일한 회사는 아니었다.
결승 진출자인 나오미 오사카(사진)는 28일 테니스 스타 닛신(사진)이 하얀 얼굴을 하고 있는 모습을 그린 만화광고를 제작했다는 이유로 자신의 후원사 닛신을 질타했다.
그 회사는 그 이후로 사과를 했고 만화를 둘러싼 캠페인을 중단했다.
"마치, 나는 그들과 이야기 했다. "그들은 사과를 했다,"라고 오사카는 준결승전에서 우승한 후 말했다.
"나한텐, 분명히, 난 햇볕에 탔어. 그것은 꽤 명백하다. 내 생각엔 그들이 일부러 그런 건 아닌 것 같아. 예를 들어, 세안이나 뭐 그런 거. 하지만 다음 번에 나 같은 걸 연기할 때는 꼭 얘기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