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승객들이 체취에 대해 불평한 후 가족들은 비행기에서 내렸다.
- 카테고리 없음
- 2019. 1. 25.
동료 승객들이 체취에 대해 불평한 후 가족들은 비행기에서 내렸다.
승객들이 체취에 대해 불평한 후 가족은 아메리칸 에어라인 비행을 시작했다.
아메리칸 에어라인은 승객들이 가족의 체취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후 다른 항공편으로 가족을 다시 예약했다.
아메리칸 에어라인은 승객들이 이 그룹의 체취에 대해 불평한 후 3명의 가족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수요일 저녁, 요시와 제니 애들러 그리고 그들의 19개월 된 딸은 탑승 중에 마이애미에서 디트로이트로 가는 비행기에서 내리라는 말을 들었다. 애들러는 지역 플로리다 역 WPLG에 "우리를 내리자마자 문을 닫고 '죄송합니다, 손님,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체취가 있다고 불평했고 우리는 당신을 다시 차에 태워주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냄새를 가지고 있지 않아, 알았지?" Yossi는 휴대폰 비디오에서 출입국 관리인에게 말했다. "여기에 아무도 냄새를 가지고 있지 않다."
아메리칸 항공이 요시와 제니 애들러, 그리고 그들의 19개월 된 딸을 마이애미 비행에서 그들의 체취 때문에 내쫓았다. (사진: WPLG를 통한 스크린샷)
그들은 아마도 출발하는 비행기에서 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받았으나, 그들의 소유물과 함께 출발한 WPLG에 따르면, "그들은 우리의 카시트, 유모차,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라고 제니가 정거장에 말했다.
"그들은 우리의 물건을 벗기고 있다고 말했고 거짓말을 했다." 라고 요시가 비디오에서 말했다.
야후 라이프스타일은 코멘트를 받기 위해 광고주들에게 연락할 수 없었다.
승객 요시 애들러는 자신과 가족이 체취로 인해 제거되자 휴대폰 동영상으로 아메리칸 에어라인 직원과 대치했다. (사진: WPLG를 통한 스크린샷)
한 아메리칸 에어라인 대표는 야후 라이프스타일에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들은 우리 승무원과 마이애미 공항 팀과 함께 다른 승객들이 냄새로 인해 편안함을 염려한 후에 비행기에서 내리라는 요청을 받았다. 팀원들은 하룻밤 묵는 숙소와 식사를 제공하고 이용 가능한 다음 비행기를 위해 다시 예약함으로써 가족을 돌보았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이날 오전 디트로이트행 항공편을 타고 오던 수하물이 오늘 아침 도착해 기다리고 있었다고 밝혔다.
목요일, 광고주들은 자신도 모르게 일정이 변경된 비행에 탑승했다. "우리는 공항에 몇 사람을 세워놓고, 당황스럽지만, 그들에게 물었다. "우리가 냄새를 맡는 것 같니? 냄새 때문에 비행기에서 쫓겨났기 때문이다.'라고 제니가 WPLG에 말했다.
Yossi는 WPLG에게 "나는 매우 좌절했다. 나는 그들이 실제로 일어난 일을 인정하고 나에게 진실을 말해주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