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여자친구, 2명을 살해한 용의자를 찾아 멕시코만에서 수색 중
- 카테고리 없음
- 2019. 1. 27.
부모님과 여자친구, 2명을 살해한 용의자를 찾아 멕시코만에서 수색 중
경찰은 도난 당한 픽업트럭에서 25마일을 운전하고 트레일러 집에서 부모님을 모두 죽이기 전에 여자친구, 아버지, 오빠를 총으로 쐈다고 믿는 루이지애나 출신의 21세 남자를 찾고 있다. 당국은 토요일 저녁 그가 지금 주 밖에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다코타 테리오트는 주 수도 바톤 루즈의 동쪽에 위치한 리빙스턴 패리쉬에서 시작된 연쇄 살인 사건 이후 1급 살인, 주거침해, 무기 혐의로 여러 차례 기소된 혐의를 받고 있다. 당국은 대리인들이 그의 아들을 총기 살인범으로 지목한 그의 죽어가는 아버지를 인터뷰하기 위해 그의 부모님의 집에 제 시간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애센션 패리쉬의 바비 웨어 보안관은 이날 오전 8시 45분경 기자간담회에서 두 건의 총격사건에 대한 전화를 받았는데, 희생자들은 테리옷의 아버지 키스 테리엇(51)과 부인 엘리자베스 테리엇(51)이었다고 말했다.
첫 번째 전화 직후, 리빙스턴 패리쉬 보안관실은 오전 9시에 여러 명의 희생자가 관련된 살인 사건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 Livingston Parish 보안관실의 페이스북에 따르면, 그 희생자들은 42세의 Billy Ernest, 21세의 Summer Ernest와 18세의 Tanner Ernest였다.
웹레는 첫 번째 사건을 가정폭력의 사례라고 부르며 다코타 테리엇이 최근 집을 떠나 돌아오지 말도록 요청받았다고 말했다.
"우리가 가정폭력에 관해서 이 정도 규모의 것을 가진 것은 오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웨버는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우리는 현재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아들 사이의 관계를 모른다."
포토: 다코타 테리오트는 애센션 패리쉬 보안관실에 의해 공개된 이 날짜가 없는 사진에서 그려진다. (증진 파리시 보안관 사무실)
Webre는 Ernests가 용의자의 친척이 아니라 그를 아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어니스트 가족의 가장 어린 두 아이(1살과 7살)는 총격에서 다치지 않았다. 이웃의 Charlene Bordelon은 아이들이 그녀의 아버지, 형제, 여동생이 죽었다고 그녀에게 말한 후 그녀가 911에 전화했다고 말했다.
보들론은 "그녀는 무서웠다"고 어린 소녀를 눈에서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가슴이 아프다."
보델론과 그녀의 남편은 아이들이 문을 두드리기 직전에 집에서 트럭의 속력을 들었다고 말했다.
피해자인 빌리 어니스트의 여동생 크리스털 드영은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테리오가 자신의 조카인 서머 어니스트와 막 데이트하기 시작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데영 씨는 AP통신에 "지난 주말 생일파티에서 가족을 만나 좋은 느낌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조카딸과 테리엇이 어떻게 만났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 관계가 비교적 새로운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인격을 잘 판단하시며, 단지 그가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했을 뿐입니다,"라고 데영이는 테리오에 대해 말했다.
드영이는 생일파티를 건너뛰고 테리엇을 직접 못 만났다고 한다.
그녀는 여름과 태너 어니스트를 빌리의 세 자녀 중 두 명으로 확인했다. 그는 또한 아내의 아이들을 기르고 있었다.
웨이트리스는 도난당한 것으로 보고된 2004년 닷지 램 픽업 트럭을 운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 트럭이 리빙스턴에 있는 희생자들의 것이라고 믿었고, 테리엇은 그들과 연결되어 있었고, 그들을 잘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상세: 미국은 2018년에 한 달에 최소 1건의 치명적인 총사격을 했다.)
웨브레는 비록 테리엇이 다른 사람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는 "무장을 하고 위험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가 접촉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이 차량에 접근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그는 대중들에게 경고했다. "우리는 다코타가 무장을 하고 위험해질 것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우리는 그를 정말 빨리 재판에 회부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Webre는 말했다.
테리엇은 미시시피로 여행중이라는 의심을 받고 있다.
테리엇은 2017년 이 법을 어긴 뒤 교통정류장에서 차에서 내려 마리화나를 내던졌다. 성 찰스 패리쉬 보안관실에 따르면 그가 체포되었을 때, 경찰은 그의 소유물로 마리화나와 변기를 발견했다고 한다.
이 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은 225-686-2241 x1로 전화하거나 (225)344-STOP (7867)로 전화하면 된다.